쇼는 계속되어야 한다.
쇼는 계속되어야 한다.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우려가 글로벌 게임 엑스포의 재창조를 촉진한다. 저자: 데이비드 맥키
행사 훨씬 전부터 오는 10월 5일로 예정된 2020년 글로벌 게임엑스포 개최 여부에 대한 소문이 돌았다. 라스베이거스 무역 박람회는 가을에 재개될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코로나19의 집요함이 의심스럽게 만들었다.
한여름 라스베이거스에서 대규모 인파가 금지된 점을 감안하면 언제 금지령이 풀릴지 알 수 없어 G2E는 더욱 창백해졌다.
7월 8일, 미국 게임 협회 회장인 빌 밀러가 G2E를 발표하면서 도끼가 떨어졌다.
는 정상적으로 유지되지 않지만 일련의 가상 이벤트로 대체됩니다. 그는 “물리적 G2E 쇼에서 실현 가능한 시장을 둘러싼 불확실성이 지속되고, 글로벌 여행 제한, 현재 알려지지 않은 대규모 공개모임에 대한 안내 등을 감안할 때 올해는 G2E를 직접 개최하기 힘들다는 안타까운 결론에 도달했다”고 썼다. “건강과 안전은 항상 우리의 최우선 과제였습니다.”진행 중인 전염병으로 인해 발생하는 불확실성과 불확실성은 계획된 전시자의 중요한 마감일 이전에 신중한 결정으로 이어질 수 있다.” 밀러가 말할 수 있는 한 가지 불확실성은 라스베가스가 현재 국제 여행에 접근하지 않고 있으며, 잠재적으로 세계 게임 엑스포에서 “글로벌”을 끌어내고 있다는 것이다.
전체 기사를 읽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관련정보를 더 보시려면 카지노검증 커뮤니티를 방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