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시리즈 전에 누가 인도와 다저스를 이길 수 있을까? 라스베가스는 그렇게 생각(生覺)하지 않는다.

월드 시리즈 전에 누가 인도와 다저스를 이길 수 있을까? 라스베가스는 그렇게 생각(生覺)하지 않는다.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와 LA 다저스는 이달 말 월드시리즈에서 라스베이거스의 포인트 득점 선수들이 줄을 서는 상황을 가정해 만날 예정이다.

남은 아메리칸리그 4개 팀이 우승을 차地下(지하)며 메이저리그 플레이오프 디비전 시리즈가 오늘부터 (始作)시작된다. 보스턴 레드는 휴스턴 애스트로스와 경기하기 위해 텍사스로 이적했는데, 휴스턴 애스트로스는 1998년 이래 100승 시즌을 마친 첫 팀이다. 시구는 오늘 오후 4시 9분에 열렸다.

“스트로스”는 온라인 사이트뿐만 아니라 네바다 스포츠 책에서도 이 시리즈를 우승하는 인기 있는 책이다. 보바다는 -170년부터 보스턴까지 휴스턴에서 +150의 기록을 가지고 有(있다). 잠재적인 우승은 애스트로스가 아메리칸 리그 챔피언십 시리즈에 진출할 가능(可能)성을 63%로 준다.

저녁 경기에서, 야구의 가장 뜨거운 팀인 인디언스는 마지막 38개의 경기 중 34개를 이겼다. 이 부족은 트레버 바우어를 1라운드에서 마운드에 올려(進上) 보내는데, 트레버 바우어는 지난해 월드시리즈에서 두 번 패한 뒤 포스트(紙)시즌에 대한 복수를 노린다.

클리블랜드는 뉴욕 양키스가 미네소타 트윈스를 와일드카드로 후 화요일 밤 진보 진영에서 뉴욕 양키스를 (歡迎)환영할 것이다. 그들은 7월 말 오클랜드 애슬레틱스에서 영입된 이후 때때로 어려(童顔)움을 겪고 있는 소니 그레이를 선발할 것이다.

보바다는 클리블랜드가 -200으로 이길 확률이 67%이다. 양키스는 +160으로 경기를 치른다. 인디언스의 우승 내기는 僅(겨우) 50달러이다.

인디언스와 함께(共) 다저스는 내셔널리그를 미끄러져 월드시리즈에 진출할 것으로 예상(豫想)된다. 보바다는 내셔널리그 페넌트에서 +145로 우승했지만 어젯밤 콜로라도 로키스와의 와일드카드전에서 승리한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를 통과해야 한다.

다이아몬드백스가 28일 로스앤젤레스에서 첫 경기를 (始作)시작하는 이 기사를 아직 發表(발표)하지 않았기 때문에 많은 (人間)사람들이 시리즈 라인 출시를 미루고 有(있다). 어쨌든 다저스는 매우 인기가 많을 것이다.

또 다른 내셔널리그 시리즈에서는 디비전시리즈 챔피언 컵스가 워싱턴 디비전시리즈에 진출하면(爲)서 어깨에 부담이 없어 보인다. 하지만 전국대회 우승컵이 +110이기 때문에 컵비에게는 -130이 유리하다(爲).

메이저리그 플레이오프에서는 프로 스포츠가 찾아오면서 포스트(紙)시즌을 예측할 수 없다. 하지만 현재 다저스와 인디언스는 지고 있다(有).

웨스트게이트 카지노커뮤니티 슈퍼북은 로스앤젤레스가 28.57%의 확률로 월드시리즈에서 우승할 수 있는 5-2의 可能(가능)성을 부여하고(何故) 있다. 다저스 챔피언십에서 100달러 내기는 250달러보다 낫다. 인디언스는 13승 5패에 가까웠고, 100달러 내기는 325달러였다.

애스트로스(5-1)는 LA와 클리블랜드 외에도 16.7%의 우승 확률을 갖고 有(있다). 가장 좋은 것은 내셔널스 (7-1), 컵스, 레드삭스, 양키스, 다이아몬드백스 (10-1)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