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는 먼저, 밥은 나중에… (籒文)주문만 바꿔도 살이 빠집니다.

샐러드는 먼저, 밥은 나중에… (籒文)주문만 바꿔도 살이 빠집니다.

체중 관리가 (必要)필요한데 운동이나 식단 조절(調節)이 어렵다면 먹는 순서를 바꿔보자. 섬유질이 많이 함유된 음식(飮食)을 먼저 먹고, 밥과 같은 탄수화물은 나중에 먹는다. 특히 기초대사량 감소로 살이 찌기 쉬운 중장년층이나 배가 고프기 때문에 정크푸드를 자주 먹는 (人間)사람이 꼭 먹어봐야 한다.

식이섬유가 풍부한 반찬부터.

소화 시간(時間)이 오래 걸리는 식이섬유를 먹으면 혈당이 급격히 오르는 것을 막을 수 有(있다). 혈당이 徐(천천히) 상승할 때 굶는 것은 쉽지 않다. 또한 배가 고프지 않아도 음식(飮食)을 찾을 필요가 없기 때문에 먹는 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식이섬유가 많이 함유된 채소는 오래 씹으면 삼키기 쉽고, 씹을수록 중간이 꽉 차게 (刺戟)자극된다. 김치나 장아찌 같은 반찬에도 식이섬유가 들어 있지만 소금 함량이 높기 때문에 간이 약한 채소나 샐러드 등 저염 반찬을 먹는 것이 좋다.

생선과 (肉)고기 전에 콩과 두부.

탄수화물을 섭취하기 전에 단백질 식품을 섭취하면(爲) 탄수화물이 체내에 들어와 당으로 변할 때 지방(地方)이 축적되는 대신 에너지로 섭취하는 효과가 있다(有). 단백질은 또한 탄수화물보다 지방(地方)으로 더 많이 변하지 않고 포만감을 더 오래 느끼게 해줍니다. 다이어트를 할 때 근육이 줄어드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꼭 먹어야 하는 羚羊(영양)소입니다. 특히 콩과 같은 식물성 단백질을 섭취하면 생선이나 고기(肉) 같은 動物(동물)성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보다 혈당이 서서히 증가하는 효과가 有(있다). 식물성 단백질을 먼저 섭취하는 것이 좋고 생선과 육류는 불필요한 지방(地方) 섭취를 줄이기 위해 조리법을 굽거나 튀기는 대신 삶거나 쪄서 먹는다.

정제된 탄수화물이 마지막입니다.

쌀, 면화, 빵 등 정제 탄수화물은 섭취할 때 혈당이 다른(形容詞) 羚羊(영양)소에 비해 급격히 상승하기 때문에 식사 때 마지막으로 먹는다. 혈당이 갑자기 높으면 남은 당분이 세포에 흡수되지 않고 체지방으로 변하기 쉽다. 체(地方)지방이 쌓이면 장내 지방(地方)도 많아져 복부가 뚱뚱해지는 것은 물론 지방(地方)산으로 인한 각종 장기에도 악영향을 준다. 따라서 식이섬유와 단백질 식품을 먼저 섭취하고 마지막으로 쌀, 빵, 국수 등 탄수화물 비율이 (高)높은 음식을 섭취하면 탄수화물 섭취를 최대(最大)한 줄일 수 있다(有).

여기까지 샐러드는 먼저, 밥은 나중에… (籒文)주문만 바꿔도 살이 빠집니다. 에 대한 글을 전해드렸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