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 커뮤니티는 완전히 기울어진 스캔들 “애플”의 비디오(映像)를 게시하기에는 너무 적거나 너무 늦었다고 말한다.

포커 커뮤니티는 완전히 기울어진 스캔들 “애플”의 비디오(映像)를 게시하기에는 너무 적거나 너무 늦었다고 말한다.

악명 (高)높은 포커 프로이자 개인 공동 창업자이자 전직 풀 틸트 포커 디렉터인 크리스 퍼거슨은 2011년 4월 15일 온라인 포커인 블랙 프라이데이를 둘러싼 사건에서 자신(自身)의 역할에 대한 인질 스타일의 사과 영상을 올렸다.

전 월드시리즈 포커 메인 이벤트 챔피언이 26일(현지시간) 自身(자신)의 비메오 계정에 42초 분량의 동영상을 올리고 포커 커뮤니티에 “오랫동안 사랑하고(何故) 有(있다)”고 밝혔다.

그러나 미국 포커 커뮤니티의 일치된 의견은 큐 카드의 단조로운 목소리에 너무 짧고, 너무 명백하며, 7년이 너무 늦었다는 것이었다. 그것은 또한 다른(形容詞) 사람들에게 그들이 이미 알고 있는 어떤 것도 알려주지 않았다. 우릴 믿지 마: 비디오는 아래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2011년 4월 15일, 미국 법무부는 UIGEA와 1961년 전면법을 위반하여 시장을 선도하는 온라인 포커 사이트인 풀 틸트, 포커스타즈, 세레우스 네트워크를 탈취했다.

이윽고 풀틸트가 선수 자금과 회사 운영자금을 분리하지 못했다는 사실이 밝혀졌는데, 이는 FBI가 사이트를 동결해 인수했을 때 선수들에게 지불할 돈이 없었다(莫)는 뜻이다.

뉴욕 남부지구의 미국 변호사 프레트 바라라는 풀 틸트는 회사와 다른(形容詞) 부품 所由(소유)주들이 스스로 4억 4천 4백만 달러를 지불할 수 있도록 하는 “폰지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그 후 그는 그 사건에서 몇 개의 (主要)주요 기소를 지휘했다.

퍼거슨의 편협한 증언에 가장 먼저 응한 (人間)사람 중 하나는 同僚(동료) 포커스타 다니엘 네그레아누였다. 그는 팬이 아니었고 그의 반응은 놀랍지 않았다.

“크리스 퍼거슨 감독이 사과하는데 지금까지 時間(시간)이 걸렸나요?그는 트위터에 믿을 수 없을 정도로(度) 물었다. 진심(眞心)이에요. “당신이 날 울렸어.” 그가 훌쩍거렸다. “제 예상은, 그것이 그의 명분에 별로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정반대(反)입니다.”

네그레아누가 옳았다 (一般的)일반적인 반응은 경멸에서 좌절에 이르기까지 다양(多樣)했다. 만약(萬若) 퍼거슨 감독이 “언젠가 모든 기울어진 이야기(利野耆)가 전해(傳達)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면, 많은 (人間)사람들은 “왜 그는 숨길 것이 없으면 말하지 않는가?”라고 물었다.

퍼거슨 감독은 블랙프라이데이를 막지 못한 데 대해 사과(爲)하면서도 가장 충성스러운 고객(客)들의 주머니에서 자금을 빼낸 이사회에 속지 않고 선수와 일반인 모두에게 입금된 돈의 안전과 보안에 대해 퉁명스럽게 거짓말을 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퍼거슨 감독의 변호인은 풀틸의 붕괴에 악의 아닌 잘못된 경영이 작용하고 有(있다)고 주장했지만, 불성실한 전달은 어떤 것에 대해서도 사과하지 않는다. 대신, 그는 선수들이 돈을 받을 수 있도록 “무자비한” 일을 강조한다.

그러나 선수들은 퍼거슨 감독이 아니라 풀틸트의 라이벌 포커 스타스에 의해 보수를 받았다. 계약은 스타즈가 풀틸트의 자산을 취득할 수 있도록 DOJ에 지급된 7억 3,100만 달러의 자발적인 합의를 통해 완료되었다. 우리가 아는 한, 퍼거슨은 이 과정과 아무 관련이 없었다.

네가 그를 사랑하든 안 하든, 그의 성공을 감내할 수는 없다. 퍼거슨은 그의 일생 동안 토너먼트 플레이에서 9백만 달러 미만을 모금했다. 하지만 다음 주 개막하는 월드 시리즈 포커 시즌을 위해 라스베이거스 리오로 돌아오면 그는 또 한 번 비웃음을 살 것 같다.

관련정보를 더 보시려면 카지노검증를 방문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