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마카오 올 스위트 래플스 브랜드 호텔 올해 말 출시

갤럭시 마카오 올 스위트 래플스 브랜드 호텔 올해 말 출시

프랑스 다국적 환대業體(업체) 아코르 SA가 라플스 브랜드 호텔을 갤럭시 마카오 개발에 도입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파리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아시아계 카지노 운영(運營)사인 갤럭시 엔터테인먼트 그룹 리미티드와의 계약을 통해 올 하반기 갤럭시 마카오 공연(共演)장에서 450개의 스위트룸이 두 개의 타워에 걸쳐 펼쳐질 것이라고 월요일 GGRAcia가 보도했다.

독점 경험:

Accor SA는 이미 약 110개국의 5,000개 이상의 호텔을 책임지고 있으며, 마카오에 곧 출시될 Raffles 브랜드는 개인 정원과 수영장과 함께 두 개의 갤럭시 마카오 타워 사이의 距離(거리)에 유리 다리를 놓을 것이라고 보도되었다. 조만간 개발될 로프트 중 일부에는 2층 창문이 설치돼 고급 집사 서비스 등 최신 엔터테인먼트 기술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상위 포인트:

Acor SA에서 중국 최고 경영자로 일하고 있는 게리 로젠은 소식통에 마카오가 이미 15개 이상(以上)의 래플스 브랜드 (行使)행사장에 새로 (追加)추가될 수 있는 “이상적인” 場(장소)라고 말했다. 미국 행정관은 이러한 부동산(不動産)의 첫 번째가 1887년 싱가포르의 도시국가에서 시작(始作)되었고 나중에 파리, 바르샤바, 중국 광둥성, 하이난성 등 여러 지역의 자매호텔에 합류했다고 말했다.

보도(報道)에 따르면 그는 로젠의 이름을 읽었다.

“갤럭시 마카오의 래플스는 (諸氏)여러분을 래플스의 전설적인 서비스와 흠잡을 데 없는 디자인을 경험하게 하고, 세계에서 가장 흥미로운 여행(旅行)지 중 하나에서 럭셔리함과 화려함, 모험의 오아시스를 제공(提供)할 것입니다. 가장 눈에 띄는 투숙객에게 선호되는 선택입니다.”

매크로 페이지:

마침내(竟) Acor SA는 이름없지만 다방면에 걸친 일본 요리사의 본거지인 갤럭시 마카오의 래플스에 (專門)전문 레스토랑을 데려오겠다는 계획을 밝혔지만, 각각의 스위트룸을 찾는 것은 현대판 팔라조 디자인 운동에 의해 영감을 받고 있지만, 여전히 ‘비밀’하다.

장착 (尺)크기:

갤럭시 엔터테인먼트 그룹은 2011년 5월 2200실 규모의 갤럭시 마카오 1단계 서비스를 19억 달러 규모로 시작(始作)했으며 3개 호텔을 (追加)추가해 매머드 부동산(不動産)의 총 객실 수를 3,450개로 늘렸다. 홍콩에 상장된 이 회사는 최근 43,550평방피트의 갤럭시 국제 컨벤션 센터의 개장을 포함하는 야심찬 3,4차 확장 계획을 통해 마카오 개발에 最小限(최소한) 3,000개의 객실과 빌라를 제공(提供)할 8개의 새로운 호텔 계획을 발표(發表)했다.

이상으로 갤럭시 마카오 올 스위트 래플스 브랜드 호텔 올해 말 출시 에 대한 정보를 전해드렸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