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원회는 COVID-19 경제 회복(回復)을 위한 일자리와 지출을 늘리기 위한 건설 계획을 업데이트한다.
위원회는 COVID-19 경제 회복(回復)을 위한 일자리와 지출을 늘리기 위한 건설 계획을 업데이트한다.
시애틀 항구 위원회는 2020년 건설 계획을 업데이트하여 Project 지출과 고용을 통해 지역 COVID-19 (經濟)경제 回復(회복)을 촉진하는 한편 주 및 연방 기관의 지침에 따라 개발된 공공 보건 프로토콜을 제(決定)정했다.
이 계획은 가능(可能)한 한 많은 활동을 즉각적인 COVID-19 복구로 유도하기 위해 항구의 초기 조치를 계속(繼續)한다. 업데이트된 계획으로 현재(現) 건설 중인 약 20개의 Project와 (共)함께 항구를 (繼續)계속 진행(進行)할 예정인데, 이는 지역 (經濟)경제에 약 15억 달러의 가치가 有(있다). 항구는 또한 재정(財政)적인 고려를 바탕으로 특정 사업을 가속화하고(何故) 延期(연기)할 것을 제안한다.
피터 스타인브룩 시애틀 항만위원회 위원장(委員長)은 “이 지역에서 가장 큰 공공부문 건설業體(업체) 중 하나인 이 항구는 이 지역의 회복을 이끌기 위해 (獨特)독특하게 위치(位置)해 있다”고 말했다. “우리의 목표는 대규모(大規模) 공공공사 건설사업에 확신을 제공하고(何故), 실현 가능한 일부 사업을 가속화하며, 민간 협력사를 지원하여 건설근로자(勤勞者)를 고용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건설 일자리는 (經濟)경제 전반에 걸쳐 강력한 승수 효과와 (共)함께 지속적이고 중요한 인프라와 보수가 (高)높은 일자리를 (提供)제공한다. 항만공사에서는 월평균 700개의 정규직 직접건설 일자리를 직접 창출하거나 1,300개의 정규직·아르바이트를 직접 창출할 수 有(있다). 이러한 일자리는 供給(공급)자와 건설 지원 네트워크를 통해 1,100개 (以上)이상의 간접적이고 유도된 일자리를 지원한다.
자본 프로젝트 지출은 항구 사무소의 연간 예산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地下)며 이 지역에 큰 경제적 효과를 제공(提供)한다. 위원회는 또한 항만 관련 고용과 사업 기회를 더욱 활성화하기 위한 초기 조치 제안의 틀을 논의하였다.
항만위원회가 2021년 예산을 편성하는 올가을 자본개발 5개년 계획을 다시 검토한다. 항구의 2020년 운영 예산은 4억 7천만 달러, 2020년 자본 예산은 6억 4천만 달러입니다.
이 지역에서 가장 큰 규모(規模) 중 하나인 항구의 34억 달러 규모(規模)의 자본 개발 프로그램은 운영 효율성 향상, 客(고객) 서비스 강화, 추가(追加) 경제 활동 창출, 中小企業(중소기업) 계약 기회 다양화를 위해 (重要)중요한 항공 및 해양 인프라를 개발 및 재활한다.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일 수 있습니다.
2020년 4월 1일, 시애틀항 위원회는 COVID-19 전염병에 對應(대응)하여 항공 및 해양 운항을 복원, 지속 및 최대화하고(何故) 신속한 지역 경제(經濟) 回復(회복)을 보장하기 위해 행정관의 복구 조치 평가 및 우선순위 지정을 지원하고 지도하는 동의안을 통과시켰다.
위원회는 자본 프로그램이 경제적(經濟的) 효과를 극대화(何故)하고, 여성 및 소수민족 소유(所由)(WMBE) 사업의 (活用)활용률이 높은 자본 프로그램의 우선순위를 정(何故)하고, 중소기업(中小企業)을 위한 기회를 창출하며, 항구의 지속가능(可能)성 (目標)목표를 발전시킬 수 있도록 원칙을 수립하였다.
잠재적 가속 project
2020년 project를 검토하면(爲)서, 항구는 건설 가속화를 고려할 project를 식별했다. 공사를 가속화한다는 것은 운영(運營), 교통 및 승객 경험에 대한 영향을 제한하기 위해 시퀀싱 대신 더 많은 프로젝트 요소를 (童詩)동시에 수행하는 것을 의미할 수 有(있다). 이 항구가 건설 가속화를 고려하고 있는 project는 다음과 같습니다.
국제선 도착 시설과 북위성 현대화는 건설 중인 두 개의 가장 큰 항구 Project이며, 현재(現) 공항 건설 작업의 대부분을 제공하고 있으며, 각 프로젝트에는 수백 명의 건설 노동자가 고용되어 있다(有). 2020년 2월, 국제선 도착 시설은 하루(日) 평균 291명의 직원을 고용했다. 항구는 모든 Project에 걸쳐 작업자의 안전을 향상시키기 위해 각 건설업자와 협력한다. 항구는 건설업자가 COVID-19의 확산을 방지하(地下)기 위해 공공 보건 조치에 대응하는 직업 현장 보건 및 안전(安全) 계획을 (提供)제공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항구는 공공 보건 관계자와 주지사의 건설 패널의 최신 지침을 충족하기 위해 이러한 계획을 계속 검토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건설업자 및 노동 대표(代表)자와 (共)함께 항만 대표가 포함된다.
공사 延期(연기)
항구는 또한 계획이나 설계 작업을 연기할 Project도 식별했다.
항구는 제안된 46번 터미널 크루즈 터미널에 대한 작업을 연기(延期)할 것이다. 항구는 진행하기 전에 COVID-19의 시장 영향을 더 잘 이해할 필요가 있다(有). 위원들은 또한 다가오는 자본 예산 절차의 일환으로 알래스카의 홈포트 크루즈 산업에 대한 평가와 project 재개에 관한 권고안을 제시할 것을 職員(직원)들에게 지시했다. 분석은 2020년 크루즈 시즌에 대한 COVID-19의 영향, 보건 및 안전 규제 요건, 산업 및 시장 예측 및 경제적 편익을 고려한다.
“지난 20년 동안 알래스카 크루즈 시장의 수요가 증가했음을 증명했습니다. 우리는 알래스카 크루즈 시장의 수요가 회복력이 있다고 (信)믿고 있습니다.위원회는 COVID-19 경제 회복(回復)을 위한 일자리와 지출을 늘리기 위한 건설 계획을 업데이트한다.
시애틀 항구 위원회는 2020년 건설 계획을 업데이트하여 project 지출과 고용을 통해 지역 COVID-19 (經濟)경제 回復(회복)을 촉진하는 한편 주 및 연방 기관의 지침에 따라 개발된 공공 보건 프로토콜을 제정했다.
이 계획은 가능(可能)한 한 많은 활동을 즉각적인 COVID-19 복구로 유도하기 위해 항구의 초기 조치를 계속한다. 업데이트된 계획으로 현재(現) 건설 중인 약 20개의 프로젝트와 (共)함께 항구를 계속(繼續) 진행(進行)할 예정인데, 이는 지역 (經濟)경제에 약 15억 달러의 가치가 有(있다). 항구는 또한 재정적인 고려를 바탕으로 특정 사업을 가속화하고 연기(延期)할 것을 제안한다.
피터 스타인브룩 시애틀 항만위원회 위원장(委員長)은 “이 지역에서 가장 큰 공공部門(부문) 건설業體(업체) 중 하나인 이 항구는 이 지역의 회복(回復)을 이끌기 위해 (獨特)독특하게 (位置)위치해 있다(有)”고 말했다. “우리의 (目標)목표는 大規模(대규모) 공공공사 건설사업에 확신을 제공(何故)하고, 실현 가능한 일부 사업을 가속화하며, 민간(民間) 협력사를 지원하여 건설근로자를 고용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건설 일자리는 economy 전반에 걸쳐 강력한 승수 효과와 (共)함께 지속적이고 중요한 인프라와 보수가 높은 일자리를 (提供)제공한다. 항만공사에서는 월평균 700개의 정규직 직접건설 일자리를 직접 창출하거나 1,300개의 정규직·아르바이트를 직접 창출할 수 有(있다). 이러한 일자리는 공급(供給)자와 건설 지원 네트워크를 통해 1,100개 이상의 간접적이고 유도된 일자리를 지원한다.
자본 프로젝트 지출은 항구 사무소의 연간 예산의 절반 이상(以上)을 차地下(지하)며 이 지역에 큰 경제적 효과를 (提供)제공한다. 위원회는 또한 항만 관련 고용과 사업 기회를 더욱 활성화하기 위한 초기 조치 제안의 틀을 논의하였다.
항만위원회가 2021년 예산을 편성하는 올가을 자본개발 5개년 계획을 다시 검토한다. 항구의 2020년 운영(運營) 예산은 4억 7천만 달러, 2020년 자본 예산은 6억 4천만 달러입니다.
이 지역에서 가장 큰 규모(規模) 중 하나인 항구의 34억 달러 규모(規模)의 자본 개발 프로그램은 (運營)운영 (效率)효율성 향상, 客(고객) 서비스 강화, 추가(追加) 경제 활동 창출, 中小企業(중소기업) 계약 기회 다양(多樣)화를 위해 중요한 항공 및 해양 인프라를 개발 및 재활한다.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일 수 있습니다.
2020년 4월 1일, 시애틀항 위원회는 COVID-19 전염병에 대응(對應)하여 항공 및 해양 운항을 복원, 지속 및 최대화하고(何故) 신속한 지역 경제 회복을 보장하기 위해 행정관의 복구 조치 평가 및 우선순위 지정을 지원하고 지도하는 동의안을 (通過)통과시켰다.
위원회는 자본 프로그램이 경제적 효과를 극대화하고(何故), 여성 및 소수민족 所由(소유)(WMBE) 사업의 활용률이 높은 자본 프로그램의 우선순위를 정하고, 中小企業(중소기업)을 위한 기회를 창출하며, 항구의 지속가능(可能)성 (目標)목표를 발전시킬 수 있도록 원칙을 수립하였다.
잠재적 가속 Project
2020년 project를 검토하면(爲)서, 항구는 건설 가속화를 고려할 Project를 식별했다. 공사를 가속화한다는 것은 (運營)운영, 교통 및 승객 경험에 대한 영향을 제한하기 위해 시퀀싱 대신 더 많은 Project 요소를 동시에 수행하는 것을 의미할 수 有(있다). 이 항구가 건설 가속화를 고려하고(何故) 있는 프로젝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국제선 도착 시설과 북위성 현대화는 건설 중인 두 개의 가장 큰 항구 프로젝트이며, 현재(現) 공항 건설 작업의 대부분을 제공(何故)하고 있으며, 각 프로젝트에는 수백 명의 건설 노동자가 고용되어 있다. 2020년 2월, 국제선 도착 시설은 하루(日) 평균 291명의 직원(職員)을 고용했다. 항구는 모든 Project에 걸쳐 작업자의 安全(안전)을 향상시키기 위해 각 건설업자와 協力(협력)한다. 항구는 건설업자가 COVID-19의 확산을 방지하(地下)기 위해 공공 보건 조치에 對應(대응)하는 職業(직업) 현장 보건 및 안전 계획을 제공(提供)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항구는 공공 보건 관계자와 주지사의 건설 패널의 최신 지침을 충족하기 위해 이러한 계획을 계속(繼續) 검토(何故)하고 있으며, (女妓)여기에는 건설업자 및 노동 대표자와 함께 항만 (代表)대표가 포함된다.
공사 연기(延期)
항구는 또한 계획이나 설계 작업을 연기할 프로젝트도 식별했다.
항구는 제안된 46번 터미널 크루즈 터미널에 대한 작업을 연기(延期)할 것이다. 항구는 진행(進行)하기 전에 COVID-19의 시장 영향을 더 잘 이해할 (必要)필요가 있다(有). 위원들은 또한 다가오는 자본 예산 절차의 일환으로 알래스카의 홈포트 크루즈 산업에 대한 평가와 project 재개에 관한 권고안을 제시할 것을 직원(職員)들에게 지시했다. 분석은 2020년 크루즈 시즌에 대한 COVID-19의 영향, 보건 및 안전(安全) 규제 요건, 산업 및 시장 예측 및 경제적 편익을 고려한다.
“지난 20년 동안 알래스카 크루즈 시장의 수요가 증가했음을 증명했습니다. 우리는 알래스카 크루즈 시장의 수요가 回復(회복)력이 있다(有)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