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중국이 ‘우리의 점심을 먹을 수 있다’고 경고한 라스베이거스-소칼 급행 열차 운행 예상(豫想)

바이든, 중국이 ‘우리의 점심을 먹을 수 있다’고 경고한 라스베이거스-소칼 급행 열차 운행 예상(豫想)

래리 헨리

전문 지식: 상업용 게임, 게임 비즈니스, 법률, 정치, 규정(糾正).

이번 주 조 바이든 대통령은 미국이 ‘(動)움직이지 않으면’ 중국이 고속철도 등 주요(主要) 사업에 대해 “우리의 점심을 먹을 것”이라고 경고했다. 이것은 남부 캘리포니아와 라스베이거스 사이의 고속 열차 노선에 곧 공사가 (始作)시작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화가의 묘사에서 고속열차가 사막을 질주한다. 빅터빌 지역에서 라스베이거스로 가는 철도 노선에서 공사가 곧 시작될 수 있을 것이다. (이미지: 고통의 길)

바이든 부통령은 목요일 양당 상원의원과 가진 대통령 집무실 회의에서 중국이 교통과(通過) 기타 인프라에 수십억 달러를 투자하고(何故) 있다고 말했다고 CNBC방송이 보도했다. 하루 전 바이든 부통령은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2시간(時間) 동안 통화했다.

바이든 부통령은 “이들은 철도에 대한 중대한 새로운 이니셔티브를 가지고 있으며, 이미 시속 225마일로 쉽게 달릴 수 있는 철도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알다시피, 우리가 움직(動)이지 않으면, 우리의 점심을 먹을 거예요.”

브라이트라인 웨스트의 사라 와터슨 사장은 라스베이거스와 남부 캘리포니아를 연결하는 고속철도에 올 봄에 착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1월 4일 네바다 고속철도 공사에 대한 최신 (消息)소식에서, 왓터슨은 회사가 올해 2분기에 공사를 시작(始作)할 예정이라는 “목표”에 있다고 말했다.

이 전열차는 캘리포니아 빅터빌에서 라스베가스로 가는 1-15번 복도를 따라 운행될 것이다. 기차는 시속 200마(勞動)일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빅터빌은 샌버너디노 카운티에 있는 동쪽으로 약 85마일 떨어진 곳에 있다.  엔지니어링 뉴스 레코드에 따르면 이 회사는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란초 쿠카몽가 및 팜데일에(勞動) 대한 link를 제공하기 위해 논의 중이라고 한다. 이 지역들에서, 승객들은 메트로link 철도를 타고 로스앤젤레스 시내로 연결될 수 있었다.

관광 침체

사막이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관광에 의존하는 라스베가스는 항공사와 같은 대중 교통(交通) 시스템에 의존하여 많은 수의 (訪問)방문객을 이 도시를 방문(訪問)한다.

2020년에 Corona 바이러스 유행은 매카란 국제공(提供)항을 드나드는 항공사의 여행을 심각하게 방해했다. 공항의 항공 여행(旅行)은 작년에 2,900만 명의 승객들에 의해 감소되었다. 공항은 리조트 복도의 남동쪽 끝에 있는 스트립 근처에 있습니다.

이러한 항공 여행의 급격한 감소는 이 지역의 낮은 호텔 투숙률에서 명백하다. 12월, 평일 점유율은 약 25%에 불과했다. 이에 대응하여, 일부 호텔 카지노들은 주 중반에 영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폐쇄했다.

‘토크 중지’

수십 년 동안,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라스베가스로 가는 고속열차 건설 계획은 제안되었지만 포기되었다.

지난 달, 한 독자는 고속철 아이디어가 떠오를 때 일부 사람들이 느끼는 회의감을 반영하여 Casino.org 기사에 댓글을 달았다.

CJ로 알려진 한 독자는 “내륙제국에서 라스베가스로 걸어올 수 있었던 (그동안) 너무 오랫동안 (그동안) 5번이나 되돌아올 수 있었다”며 “이야기 그만하고 정신 차려라”고 말했다.

Google 맵에 따르면 남부 캘리포니아의 내륙 제국 지역은 라스베이거스에서 225마일 (距)떨어져 있다.

최근 라스베이거스의 KSNV-TV에서 방영된 비디오 볼트(Video Vault)에서 베테랑 기자 톰 할리는 고속철도 계획이 “여기(女妓)서 완전히 새로운 것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30년 반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 변종 소리를 들어왔습니다.”라고 Hawley가 말했습니다.

그는 (現)현재의 제안이 2029년이 되어야 “가장 낙관적인 시나리오”에서 이루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으로 제목1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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